본문 바로가기
킹스맨 뉴스

(축구 중계) 가장 어린 나이에 골을 넣은 선수들

by sportkingsman 2023. 12. 19.

 

(축구 중계) 뉴캐슬의 루이스 마일리가 17세 229일 만에 골을 넣어 뉴캐슬에서의 프리미어 리그 최연소 득점자가 되었는

데,

 

이로써 그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어린 득점자 목록에서 어디에 속하게 될까요?

 

프리미어 리그는 루이스 마일리가 풀럼에 1-0으로 앞선 매그파이즈에게 놀라운 골을 넣으면서 새로운 스타의 등장을 보았

습니다.

 

뉴캐슬의 이 젊은 선수는 팬과 전문가들 사이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번 시즌 매그파이즈를 향한 인상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청소년 선수의 첫 번째 리그 골의 어린 나이로 인해, 루이스 마일리는 어린 선수 중에서 가장 빠르게 골을 넣은 선수들

중 어디에 위치하게 될까요?

(축구 중계) 제임스 본 (James Vaughan) - 에버턴 (16세 270일)

 

제임스 본은 2005년에 크리스털 팰리스에게 골을 넣으며 에버턴에서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유망한 시작이 있었지만 그의 경력은 부상으로 인해 훼손되었습니다.

 

다양한 낮은 리그에서 활약한 후, 본은 트란미어 로버스에서 은퇴하고 스포팅 디렉터가 되었습니다.

 

제임스 밀너 (James Milner) - 리즈 유나이티드 (16세 356일)

 

다재다능함과 전문성으로 알려진 제임스 밀너는 2002년 선덜랜드에게 맨체스터 시티에서 첫 골을 넣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600번 이상의 프리미어 리그 출장을 할 정도로 긴 호흡을 자랑하는 성공적인 선수로, 현재는 브라이튼에서 활

동 중입니다.

웨인 루니 (Wayne Rooney) - 에버턴 (16세 360일)


웨인 루니는 2002년 아스날에 대한 멋진 골로 스스로를 발표했습니다. 그는 게임의 전설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영국의 올타임 최다 득점자입니다.

그는 현재 EFL 챔피언십에서 버밍엄을 이끄는 현역 선수이기도 합니다.

(축구 중계) 세스크 패브레가스 (Cesc Fabregas) - 아스날 (17세 113일)


세스크 패브레가스는 2004년 블랙번에 대한 아스날에서 처음으로 골을 넣었습니다.

그의 비전과 패스 능력으로 유명한 패브레가스는 바르셀로나와 첼시에서도 성공적인 시즌을 보냈습니다.

그는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가장 훌륭한 중앙 미드필더 중 하나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마이클 오언 (Michael Owen) - 리버풀 (17세 143일)


미카엘 오언은 1997년 윔블던에 대한 리버풀 데뷔전에서 프리미어 리그 데뷔골을 넣었습니다.

볼론 두아르 수상자인 그의 경력은 부상에 방해 받았지만 그의 득점 능력으로 인해 긴장감을 남겼습니다.

오언은 현재는 UEFA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다루는 평단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앤디 터너 (Andy Turner) - 토트넘 핫스퍼 (17세 166일)


앤디 터너는 1992년 프리미어 리그 초창기에서 에버턴에 대한 토트넘에서 골을 넣었습니다.

그의 경력은 부상으로 인해 일찍 종료되어 비 리그 축구에서 뛰게 되었습니다.

터너는 최근까지 웨일스 팀 Cefn Druids의 코칭 책임자였으나 2022년에 떠났습니다.

(축구 중계) 페데리코 마키에다 (Federico Macheda)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7세 226일)


페데리코 마키에다는 2009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 아스턴 빌라에서의 결승골로 큰 소식을 일으켰습니다.

유망한 시작에도 불구하고, 그의 경력은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나중에 낮은 리그와 해외에서 뛰게 되었습니다.

루이스 마일리 (Lewis Miley) - 뉴캐슬 유나이티드 (17세 229일)


루이스 마일리는 풀럼에 대한 뉴캐슬의 골로 목록에 최근 추가된 선수입니다.

매그파이즈의 어린 선수는 마키에다의 기록을 3일 남겨두고 있었지만 여전히 지난 14시즌 중 이 연령 이하의 선수로서 첫 번째로 골을 넣은 선수입니다.

다니엘 제비슨 (Daniel Jebbison) - 셰필드 유나이티드 (17세 309일)


다니엘 제비슨은 2021년 에버턴에 대한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프리미어 리그 데뷔전에서 골을 넣었습니다.

그의 경력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그는 2023년 7월에 청소년 시절을 마친 상태입니다.

(축구 중계) 레헴 스털링 (Raheem Sterling) - 리버풀 (17세 317일)


(축구 중계) 레헴 스털링은 2012년 리딩에 대한 리버풀에서 프리미어 리그 첫 골을 넣었습니다.

그는 2013-14 시즌에 리버풀의 타이틀 도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맨체스터 시티에서 더욱 발전했습니다.

스털링의 경력은 현재도 번성 중이며, 그는 현재 첼시에서 뛰고 있습니다.